본문 바로가기
가족과 함께라면

강천산 군립공원 가는 길이 즐거운 순창 메타쉐콰이어 길!! (순창여행)

by 이청득심 2018. 12. 5.

     강천산 군립공원에서 돌아 오는 길에 순창 팔덕면 소재지 부근에 있는 메타쉐콰이어 길을 찾았습니다.  강천산 가는 도로변에 있는 곳인데,  군립공원으로 먼저 가야 했기 때문에 아름답다는 생각만 하고 지나쳤던 곳입니다.  


     팔덕면 소재지에서 읍내 방향으로 가다보면 아름드리 메타쉐콰이어가 사열하듯 줄을 서있습니다.  주황색으로 물든 그 모습이 제법 장관을 이룹니다.  갓길 적당한 곳에 주차해야만 했는데, 마침  '강천레미콘' 공장 앞에 약간의 공터가 있어 차를 세웠습니다. 



      하늘을 뒤덮고 있는 메타쉐콰이어를 보며, 지나다니는 차량들을 모델삼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때마침 순창읍내를 다니는 주황색 버스가 지나갑니다.  주황색 메타쉐콰이어 물결속을 달리는 주황색 버스가 참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 강천레미콘 공장 → 팔덕면 소재지 방향의 모습


▼ 순창읍내 방향의 모습!  주황 물결 속으로 다니는  주황색버스^^




   오가는 차량들 모습을 사진에 담은 후 다시 이동했습니다.  레미콘 공장에서 1~200 미터를 지나니  '신평마을'  표지석이 나타났습니다.  이 근처에 주차를 한 후 다시 한번 아름다운 메타쉐콰이어 모습을 즐겼습니다. 


신평마을 표지석

▼ 신평마을  팔덕면 소재지 방향 모습!

▼  순창읍내 방향의 모습

▼ 주황색 버스는 계속 달리고~~^^

▼ 빨강색 승용차도 잘 어울립니다....ㅎㅎ

▼ 주황색 하늘을 이고 달리는 오토바이^^


    우연히 만난 순창 메타쉐콰이어 길!!  이차선 도로를 주황색으로 뒤덮은 메타쉐콰이어 행렬이 정말 장관입니다.  아름다운 메타쉐콰이어 행렬 덕분에 강천산 군립공원 가는 길이 더 즐겁고 설레였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메타쉐콰이어 단풍이 절정인 시기입니다.  가까운 근교를 찾아 메타쉐콰이어 단풍을 즐겨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