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의 명소

마금산 온천에서 북면 메밀밭 단지를 걸어보세요^^(창원명소)

by 이청득심 2019. 7. 1.

     창원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마금산 온천을 다녀오던 길에  드넓게 펼쳐진 메밀밭 단지를 발견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북면사무소 앞에서 국도 79호선 방향의  춘광아파트 뒷편입니다.  포토죤도 보이는 것이 '이런 런 곳이 있어나?' 하는 마음에 잠시 들렀습니다. 



    주변을 살펴보니 별도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그래서 적당한 공한지에  주차를 한 후,  메밀밭 단지 전경을 살펴봤습니다. 


▼마금산 온천방향의 모습

▼ 앞에 보이는 아파트가 춘광아파트!


        메밀밭 단지 주변을 살펴보니, 한쪽에 노란 유채꽃이 남아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들였나 봅니다...   그래서   천천히 철지난 유채꽃을 먼저 즐겨봤습니다.  


  ▼ 한쪽에서는 아직 유채꽃이 남아 있네요..ㅎ



   


    유채꽃 단지에는 코스모스와 메밀꽃도 군데군데 함께 보입니다.  유채꽃과 메밀꽃, 그리고 코스모스까지....  마치  봄, 여름, 가을이 공존하는듯 한데요, 아마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노는 가을이되면 코스모스가 만개할듯 합니다.   






    유채꽃 단지를 지나니  본격적으로 메밀꽃 단지가 나타납니다.  제법 넓은 규모의 메밀꽃 단지입니다. 천천히 거닐다 보니,   간간히 보이는  코스모스의  모습이 참 이채롭습니다.






      메밀꽃 단지에는  포토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쁘다곤 할 수 없지만, 없는 것 보단 나은 것 같습니다...ㅎㅎ  특히나 농자재를 이용한 시정홍보 문구는 나름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 미소가 나왔습니다....ㅎㅎ


▼ 나름 포토존 이라는...ㅎㅎ

▼ 농자재를 이용한 시정홍보 문구!!  재밌네요...ㅎ


         제가 이곳을 찾았을 때는 6월초 였습니다..  흐린 날씨가 아쉬웠죠...  지금쯤 유채꽃은 다 졌겠지만, 메밀꽃이 활짝 피었을 듯 합니다.  그리고 메밀꽃이 지고나면 코스모스가 또 찾아 올텐데요, 그러고 보니 이곳은 아름다운 꽃이 계속  피고지는 꽃단지 입니다...ㅎㅎㅎ


       이곳을 거닐면서 문득 아직 때묻지 않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편의시설도 많이 부족하고 방문객이 많지 않은 탓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적한 산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온천과 함께 가볍게 산책을 즐기는 것도  마금산 온천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