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과 함께라면

노란 가을의 정석!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 (괴산명소/괴산여행)

by 이청득심 2021. 11. 9.

   111, 드디어 위드코로나가 시행되었습니다. 백신 접종 후 14일이 지난 만큼, 멀리 떠나 볼 요량입니다. 지금은 단풍이 절정입니다. 먼저 노란 가을을 찾아 충북 괴산의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을 찾았습니다.

   은행나무길은 초입부터 노란 물결이 장관입니다. 2년전 처음 방문했을 때의 흥분이 새록새록 되살아 납니다. 초입의 포토존에서 부터 은행나무길을 조망하며 노란 가을을 즐길 준비를 해봅니다. ㅎㅎ

   대부분의 은행나무길 속 방문객들은 스마트폰을 꺼내들고 노란 가을의 추억을 담기 바쁩니다.  나이고하를 막론하고 다들 한결같은 모습이랍니다.ㅎㅎ 

    많은 방문객들 속에서 예쁜 천사를 만났습니다.  단체로 소풍(?)나온 유치원 아이들입니다.  단체 사진을 찍으려는 선생님들과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살짝이 담아봅니다. ㅎㅎ

     방문객이 많다고는 하지만 코로나 이전에 비하면 한적한 편입니다.  조금은 여유롭게 전속 모델과 함께 이런저런 모습을 담아봅니다.  ㅎㅎ

    카메라의 색온도를 살짝 올려, 노란색을 좀 더 추가했습니다. 진 노랑색 은행나무길 분위기는 어떨지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그랬더니 따뜻한 아침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문광저수지 은행나무는 절정의 시기를 막 지나는 듯 했습니다. 지금쯤은 많이 떨어졌을 지도 모를 일입니다. 하지만 다시 찾은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은 여전히 아름다웠습니다. 노란 가을의 정석처럼 온통 노란 세상의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은 오래오래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