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의 명소

창원 내서 차오름 카페 목향장미! 장미의 계절이 시작된다!( 창원명소/마산여행)

by 이청득심 2022. 5. 10.

     매혹적인 장미의 계절, 5월이 찾아왔습니다. 때마침 여기저기서 장미 개화 소식이 들려옵니다. 지금 SNS에서 가장 핫한 장미는 이름도 생소한  노란 목향장미’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제 서식지에도 목향장미 명소가 있습니다. 마산합포구 내서읍에 위치한 차오름 카페입니다.

      내서 지역은 예전에 근무했던 곳이라, 반가운 마음으로 한달음에 달렸습니다.ㅎㅎ  주차장에 들어서니  한쪽 담벼락을 뒤덮은 풍성한 노란 목향장미가 눈에 띕니다. 좀 생경한 모습이긴 한데... 담장을 배경으로 일단 한 컷해 봅니다. ㅎㅎ

   차오름 카페는 한방 꽃차를 판매합니다. 차 한잔하고 들러볼 요량이었지만, 재료 소진으로 영업이 일찍 끝났습니다.  명소답게 손님이 많았나 봅니다. 아쉬웠지만 어쩔수 없는 노릇이죠. 천천히 정원을 들러보며 목향장미를 즐겨봅니다.

    차오름 카페의  포토존은 산책로와 이어지는 계단입니다. 목향장미가 터널을 이루고 있어, 방문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곳입니다. 저도 차례를 기다렸다가 얼른 촬영해 봅니다.ㅎㅎ

   계단 뿐만 아니라 풍성한 목향장미로 뒤덮인 담벼락도 아주 매력적입니다. 배경으로 활용하기에 딱입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모습을 담아봅니다. ㅎㅎ

   목향장미는 처음 만났습니다. 일반 장미보다는 노란 국화를 더 닮은듯 합니다. 생경한 모습이지만, 아름다운 그들의 모습을 담아봅니다.

  풍성한 모습으로 담벼략을 뒤덮고 있는 목향장미를 즐기며 산책로를 걸어봅니다.

   SNS에서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목향장미를 즐겼습니다. 처음봤지만, 독특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참 매력적입니다. 그것도 제 서식지에서 즐길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장미의 계절은  '목향장미'로  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