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과 함께라면

[청도여행]겨울 낭만이 가득한 빛의 세계! 청도 프로방스!

by 이청득심 2015. 1. 5.

  밤이 길어지는 겨울에는 불빛 장식을 많이 합니다. 크리스마스 장식, 송년 및 새해 기원 불빛 장식등 겨울에는 불빛 장식이 유독 아름답게 느껴지는데요, 국내에서도 불빛 장식으로 유명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맑은 자연과 소싸움으로 유명한 경북 청도에 아름다운 불빛 장식을 즐길수 있는 '청도 프로방스'를 찾았습니다.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에 위치하고 있는 '청도 프로방스'는  1996년 청도 테마랜드로 오픈하였으나, 2012년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로 새롭게 단장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곳 '청도 프로방스'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1년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하는데요, 오전 10시에 개장하여  오후 11시에 폐장하지만 토요일에는 오후 11시 30분에 폐장한답니다.


   '청도 프로방스'는 200여 가지의 다양한 포토죤과 아기자기한 소품, 예쁜 집들이 맑은 자연과 어우려져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데요, 실제로  청도 프로방스는 프랑스 남동부 지역에 있는 정감있는 프로방스 마을을 그대로 재현한 곳이라고 합니다.  

 

 프로방스 지역의 정취가  그대로 재현되어 있는 아름다운 테마파크인 청도 프로방스! 프로포즈 로드, 큐피터로드, 러브로드, 빛의 숲등 다양한 테마와 1,000만개의 LED 조명으로 수놓은 포토죤 테마파크로 새롭게 변신한 청도 프로방스의 화련한 빛의 향연 속으로 로맨틱한 여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청도 프로방스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볼수 있는 프로포즈 로드 입니다^^


   프로포즈 로드를 지나오면 있는 하트!  여기서 사랑을 고백해 볼까요^^


  특설 야외무대 앞의 대형 트리 장식!!  


  특설 무대앞에서 빛의 숲 방향으로 올려다 본 전경!


  큐피트 로드!!  사랑의 화살을 맞고 싶네요^^ 


   러브로드!  사랑을 이야기 하고픈 곳입니다^^


   빛의 마을로 올라가는 길! 

 

 빛의 마을에 있는 하늘 정원!  식당이라는ㅋㅋㅋ


 산타빌리지 입구의 일루미네이션! 


  산타빌리지!!

 

 산타빌리지에 장식된 산타 인형들^^

  

 

  거울미로! 이곳은 유료( 4,000원)  입장시설입니다.

절대로 뛰어 다니면 안되구요, 반드시 장갑을 끼고 손을 앞으로 해서 다녀야  안전합니다. 

왜냐구요???  눈에 보이는데로 뛰어 다니면 그대로 벽에 부딛혀서 다칠수 있답니다^^


  야광물고기 이야기! 이곳도 유료(3,000원) 입장 시설입니다.


빛의 숲에 있는 봄의 정원!  벚꽃과 분홍빛 조명이 인상적입니다^^


  

  여름 정원!!  여름의  푸르름이 느껴지네요^^  파란색 조명은 강을 형상화 한듯^^




  가을 정원 입니다. 다람쥐의 모습이 앙증맞네요^^




   겨울 정원! 정상의 하트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가을정원에서 내려다 본 프로방스 전경   


  여름정원에서내려다본 프로방스 전경


  겨울정원에서 내려다본 프로방스 전경^^ 


  사계절 썰매장으로 오르는 길! 마치 영화 '인터스텔라'의 블랙홀을 지나는듯^^


  고흐, 세잔, 샤갈등 유명한 화가들이 많이 사랑했던 프로방스 마을!!  그 아름다운  마을을 재현한 '청도 프로방스'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는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곳곳에 마련된 200여곳의 포토죤 뿐만 아니라 발길이 멈추는 그 곳이 바로 포토죤이기 때문이죠!


  자연과 어우러져 사계절 항상 다른 모습의 아름다운 '청도 프로방스'! 어둠이 내리면 눈부시게 빛나는 빛 축제장으로 변신하는 '청도 프로방스'에서 겨울의 낭만을 더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