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의 명소

단아함으로 피어나는 창원 어린이교통공원 겹벚꽃! (창원명소)

by 이청득심 2019. 4. 18.

    군항제가 끝난 벚꽃 엔딩의 창원!!  화사한 벚꽃이 너무 일찍 떠나버린 것은 아닌지...  못내 아쉬운 시간이지만,  어느 순간 새로운 벚꽃이 우리 곁에 찾아 왔습니다.  분홍빛의 몽실몽실한 모습이 아름다운 겹벚꽃입니다. 



    도심 속에서 겹벚꽃이 군락을 이루며 장관을 이루는 곳이 있습니다.  창원시 대원동에 있는 어린이교통공원 입니다.   주차장 주변으로 제법 큰 규모의 군락지가 있는데요,  분홍빛 겹벚꽃을 즐기기 위해 이른 아침에 공원을 찾았습니다....


▼ 어린이교통공원 주차장 부근의 만개한 겹벚꽃!





        이른 아침에 찾은 이유는 혹시 군락지 사이로 빛내림이 있을까 해서 입니다.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는지  빛내림은 없더군요..ㅜㅜ.  그래도 일출의 황금빛과 겹벚꽃의 분홍색이 어우러지는 멋진 모습을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ㅎㅎ


▼  일출 빛으로 물드는 겹벚꽃^^





       군락지 속에서 바라본 모습!!  




      이른 아침이고 주차장 부근이라 오고 가는 사람들은 적었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소품삼아 겹벚꽃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꽃잎이 여러 겹이라 하여 이름 붙여진 겹벚꽃의 꽃말은 정숙과 단아함입니다.  꽃말이 참 예쁩니다...  겹벚꽃을 보며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벚꽃이 고교시절이라면, 겹벚꽃은 대학시절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ㅎㅎㅎ  


▼ 단아한 모습의 겹벚꽃^^





    창원시 어린이교통공원의 겹벚꽃 개화율은 90% 정도로 주말쯤에는 만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겹벚꽃은 벚꽃과 달리 좀 오래 가는 편입니다.  멀리가지 않더라고 도심에 있는  어린이교통공원에서 단아함으로 피어나는 겹벚꽃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