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과 함께라면

여유롭게 바다를 즐기기 좋은 곳! 카페 호피폴라! (간절곶 명소/울산여행)

by 이청득심 2023. 2. 16.

   나사리 일대의 해변을 즐겼습니다. 예쁜 날씨 탓에 더 없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해변을 즐기다 보니 어느새 따뜻한 음료가 생각납니다. 마침 해변 끝에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  그 곳에서 맛있는 음료와 함께 바다의 여운을 즐겨볼 요량입니다. ㅎ

 

마음의 위안이 필요할때는 나사리 해수욕장!(울산명소/간절곶주변명소)

나사리 식당에서 즐거운 식사를 가졌습니다. 식당에서 바라본 멋진 해변이 눈 앞에 아른 거립니다. 마침 바로 옆에 해수욕장도 있다고 하니 찬찬히 둘러봐야 겠습니다. ㅎ 울산 나사리 식당 해

leemsw.tistory.com

    입구에서 보니  호피폴라( HOPPI POLLA ) 라는 카페입니다.  건물 외양도 독특합니다. 맞은 편 건물 담장에는 호피폴라 라는 글귀가 그려져 있습니다.  분명 그집은 '와이키키 수제버거' 집이었는데...  혹시 가족 회사일까요? ㅎㅎ 

    카페에 들어서서 주문대 뒷로 멋진 바다 풍경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무슨 음료를 주문해야 곤란할 정도로 멋진 풍경입니다.ㅎㅎ

   어렵사리(?)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는 동안 야외 테이블로 나가 주변을 살펴 봅니다.  야자수 나무와 알전구 그리고 푸른바다가 어우러진 모습이 제접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ㅎ

    아직은 쌀쌀한 겨울 날씨 탓인지 대부분의 손님들은 실내에 있습니다 . 마치 야외 테이블을 전세낸 것처럼,  한적하게 동해바다를 즐겨 봅니다. ㅎㅎ

   이윽고 음료가 준비되었다고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음료 이름이 생각나지 않지만 독특한 향이 참 좋았습니다. 

   실내로 들어가 양지바른 곳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즐겼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작은 수영장과 야자수 나무가 아주 이국적입니다.  전구 장식을 보니 야간에는 더 예쁠것 같습니다. ㅎㅎ

   'Enjoy the Sea'  창문에  쓰여있는 영문 글귀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어쩌면 호피폴라에서 음료와 함께 바다를 즐기는 것도 나사리 해변을 즐기는 또 하나의 한 방법일지도 모를 일입니다.  암튼 나사리를 방문하시면 카페 호피폴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ㅎ

< 본 내용은 어떠한 경제적 댓가없이, 순수히 개인적 생각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