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Life

2017 티스토리 결산이벤트 당첨 선물을 받았습니다^^

by 이청득심 2018. 3. 30.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선물을 받았습니다!!


처음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을때

정말로 당첨된건가 싶어 긴가민가 했었습니다...


사실 소소한 이벤트에도 당첨된 적이 별로 없어,

 이런 선물은 저하고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것인줄 알았거던요...ㅎ


하지만  이렇게 선물을 받고 보니 당첨 되었다는 사실이 실감나는군요.~~


▼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선물 목록에 명함이 들어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볼펜을 받으셨다고 하신던데... 저는 명함합니다.  

주황색 명함이 제법 있어 보입니다...


▼ 간지나는 명함~~


 속지가 백지로 되어 있는 티스토리 수첩입니다. 

앞으로 이 수첩 안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야 할지...  벌써부터 부담백배입니다. ㅎㅎ


▼ 티스토리 수첩



그 밖에 스티커등의 티스토리 굿즈입니다. 

하나같이 마음에 듭니다..ㅎㅎ




예전에는 이런 명함을 건네는 분들을 보면  소위 말하는 '파워블로거'처럼 보여서 무척이나 부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티스토리에서 받은 명함을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 정도의 블로거는 아니니까요^^;;

그래서 집안 가보(?)로 보관 할까 합니다...ㅎㅎ


암튼 선물 보내주신 티스토리 측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