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가을 꽃으로 물드는 대산플라워랜드! 안개는 아름다움을 거덜뿐!( 창원 사진찍기 좋은 곳 / 창원 가을 가볼만한 곳 )
낙동강변에 위치한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일대에서 짙은 안개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만큼 가을이 깊어지고 있는 방증입니다. 마침 대산플라워랜드의 가을꽃이 만개했다는 소식도 들려 옵니다. 그래서 안개이 자욱한 꽃밭을 상상해보며, 안개 짙은 날 아침일찍 대산플라워랜드를 찾았습니다.
플라워랜드에 도착해 보니, 자욱한 안개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젖은 핑크뮬리 모습은 신비롭기까지 합니다. 활짝핀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어우러진 모습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대산플라워랜드 안쪽을 들어가봅니다. 대단지 코스모스 군락지가 있습니다. 활짝핀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최근에 본 코스모스중 가장 멋진 모습입니다. 안개속에서 코스모스를 즐겨 봅니다.
자세히 보니 못보던 포토존이 생겼습니다. 주변 풍경과 어우러진 모습이 아주 예쁘네요~ 이어서 알록달록 예쁜 색으로 꽃을 피운 오색 국화와 어우러진 모습도 함께 즐겨 봅니다. ㅎ
짙은 안개가 내려앉은 날은 날씨가 좋아집니다. 그래서 대산플라워랜드의 오후가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돌아갔다가 대낮에 대산플라워랜드를 다시 찾았습니다. 화사한 가을 햇빛이 내려앉은 대산플라워랜드의 모습을 즐겨 봅니다.
아침에 봐뒀던 포토존을 찾았습니다. 사진을 찍고있는 방문객들이 보입니다. 방문객들이 좋아할 만 곳이 맞긴 맞나 봅니다. 포토존을 즐기는 그들의 모습을 담아 봅니다. ㅎ
이 구역의 주인공인 코스모스 모습도 담아 봅니다.ㅎ
대낮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기고 나니 갑자기 노을 질때의 모습이 보고 싶어집니다. 잠시 다른 곳을 다녀온 후 일몰 시간에 맞춰 늦은 오후에 다시 찾았습니다. 늦은 오후 빛으로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대산플라워랜드의 모습을 담아 봅니다.ㅎ
핑크뮬리는 오전과 오후의 모습이 전혀 다릅니다. 안개 있을때와 햇빛의 방향에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 옵니다. 늦은 오후 빛에 젖어드는 핑크뮬리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봅니다.
일몰이 시작됩니다. 붉게 내려앉은 장엄한 일몰을 마주하기 힘들지만, 노을 빛으로 물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대산플라워랜드의 모습을 담아 봅니다.
어쩌다 보니 대산플라워랜드의 가을을 오롯히 느낀 하루 였습니다. 다양한 분위기로 대산플라워랜드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겼습니다. 가을을 대표하는 코스모스와 백만송이 국화,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진 핑크뮬리등 다양한 가을꽃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대산플라워랜드 입니다. 새로운 포토존이 생겨 사진찍기도 좋은 곳인데요, 대산플라워랜드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